top of page
족자5.png

잔치의 장

몽랑등롱.png

제 1막. 요괴의 막


도래천이 흐르는 마을에 판별능력과 지능이 없는 삿된것들의 출입을 금한다.


요괴, 영물, 신수(神獸) 모든 인세의 것이 아닌 이들의 참가를 허한다. 단, 영물과 신수들은 힘의 원천이 되는 정수 혹은 본체를 근거지에 두고 와야 한다.

잔치에 참가하는 모든 요괴, 영물, 신수를 이하 '요괴'라 통칭한다.

잔치에 참가하는 요괴들은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는 범위 내의 그 어떤 외형이어도 상관 없다. 단, 필요시 인간의 형태로 둔갑 할 수 있어야 한다. 이때, 인간의 조건은 다음과 같다.
  ▶ 팔과 다리가 있어야 하고 이족보행과 비슷한 보행방식을 취할 수 있어야 한다.
  ▶ 성인 남성체이어야 한다.
  ▶ 위의 조건만 갖추어 진다면 뿔, 꼬리, 비늘 등의 요소는 드러내는것에 제약을 두지 않는다.
  ▶ 이외 애매하다 생각되는 인간 형태의 기준에 관한 질문은 서신(DM)으로 문의 바람.

도래천이 흐르는 마을 내에서, 누군가를 상해 할 수 있는 모든 능력과 더불어 비행능력을 금한다.

모든 요괴들은 살상 능력과 자의, 지능이 없는 사역마를 데려 올 수 있다. 단, 지능이 있는 영물이나 신수의 사역마가 홀로 잔치에 참가하는 것은 허한다.

 

기본적으로 인간을 극단적으로 혐오하며 살의를 가진 요괴들은 잔치에 출입할 수 없다.

모든 요괴의 가장 중요한 기반은 '동양'이며, 보편적으로 동양의 속담, 괴담, 혹은 전설에 기반한다. 이때, 동양이란 인간의 나라 중 한국, 중국, 일본을 비롯한 불교 문화권으로 한정한다.

모든 요괴는 잔치 중 능력으로 인한 문제를 일으킬 시 잔치에서 추방당할 수 있다.

모든 요괴의 복장등은 자유이나, 자신의 기반을 나타낼 수 있는 요소와, 혼동을 피하기 위해 인간이 아님을 나타낼 수 있는 요소를 꼭 한 가지씩 드러내야 한다.

잔치에 참가 할 수 있는 요괴는 '성인으로 인정받은 요괴'로 한정한다.

이를 숙지하고 조건에 충족한 요괴는 서면 가장 아래에 아래 문장을 기재한다.

​[맹랑한지고, 아직 여리디 여린 싹이 무엇을 하겠는가?]

몽랑등롱2.png
구름.png
구름.png
족자5.png

잔치의 장

몽랑등롱.png

제 2막. 인간의 막

 

잔치에 참가하는 인간은, 인간의 시간으로 21세기의 서기 2018년도의 인간들로 한정한다.

인간들은 도래천이 흐르는 마을의 존재를 알고 있을 수도, 전혀 모르고 있을 수도 있다.

인간들의 문물은 도래천이 흐르는 마을 내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카메라, 메모, 음악 등의 기본적인 기능은 사용할 수 있으나 통신수단으로써의 기능을 할 수 없다.

잔치에 흘러들어온 인간들은 주거지가 중국, 한국, 일본에 있는 인간으로 한정한다.

인간의 복장과 직업은 2018년의 시대상에 맞다면 자유롭다.

흘러들어온 모든 인간은 성인 남성으로 한정한다.

인간들은 기본적으로 도래천이 흐르는 마을에 당도한 순간,
 인세에서 요괴, 귀신, 민간신앙 따위를 믿지 않았더라도이곳이 이승이 아니라는 것을 자연스레 인지한다. 또한, 인간이 아닌 것들에 대하여 큰 위화감 없이 자연스레 받아들이게 된다.

인간들은 기본, 도래천이 흐르는 마을에 오면 각자의 언어를 사용하여도 의사소통에 불편함을 겪지 않는다.

이를 숙지하고 조건에 충족한 인간은 서면 가장 아래에 아래 문장을 기재한다.

[너는 그 시간동안 나를 수호 하거라]

몽랑등롱2.png
254c99b3cf59d7ff2645cad17a490e2e.png
254c99b3cf59d7ff2645cad17a490e2e.png
254c99b3cf59d7ff2645cad17a490e2e.png

 © 2018. 늘솔길의 볕뉘 만든이 :: 몽개 · 재능 · 엘제루스 :: 

♬ 삽입곡 - 忘れじの言の葉  ♬

본 누리집에 사용된 모든 사진 등의 자료는 널리 이용 가능한 자료들과, 총괄진 고유의 작업물임을 명시합니다.

출처 :  pngtree, unsplash, Google free Images, Youtube 등

bottom of page